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ㅅㅌㅇ 감독 건 구단에서 확실히 해결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
jyjpsn0209
작성일 :
2025-12-07 21:45:56
조회 :
333
시즌 끝나면 발표 하니 마니, 잔류하면 발표 하니 마니 하시더니 윗선 눈치 보느라 아무 말없이 넘어가려고 하시는 것 같아요
선수들은 뭐가 됩니까? 주축 선수들 떠난다는 얘기가 자꾸 들리는데
왜 떠나려고 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계시죠?
사람 소모품처럼 생각하는 중공업 정신 잘 알겠습니다
책임지고 해결 해 주세요.
처음이자 마지막 글쓴다
애초에 이정효는 쳐다도 안봤겠죠?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