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ㅅㅌㅇ 감독 건 구단에서 확실히 해결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 jyjpsn0209작성일 : 2025-12-07 21:45:56조회 : 333

시즌 끝나면 발표 하니 마니, 잔류하면 발표 하니 마니 하시더니 윗선 눈치 보느라 아무 말없이 넘어가려고 하시는 것 같아요

선수들은 뭐가 됩니까? 주축 선수들 떠난다는 얘기가 자꾸 들리는데

왜 떠나려고 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계시죠?

사람 소모품처럼 생각하는 중공업 정신 잘 알겠습니다

책임지고 해결 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