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애초에 이정효는 쳐다도 안봤겠죠?

작성자 : kmk1993작성일 : 2025-12-07 23:47:55조회 : 330

음모론적인 말은 안하고 싶은데, 근래 행적을 보면 괴담이 맞아 떨어지니 저도 해볼까 합니다. ㅋ
안그래도 거기는 선수단과 신태용의 갈등 사건에서는 선수들은 휴가 나가고 없는데 "일부 고참 선수들과 논의를 거쳐 동의를 얻었다" 개구라를 쳤잖아요? ^^

이정효 감독의 단점이라면 많이 별난 성격이죠. 그래서 보수.. 아니.. 꼰대 성향의 당신들에겐 거슬림 그 자체일 테고요.
일본팀 뿐만 아니라 국내팀에게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들었는데, 그 국내팀은 아마 제주와 전북이 유력하겠죠.
언플로는 아마 높은 확률로 "협상을 했으나 저쪽팀에게 밀려서 뺐겼다"고 변명을 드러놓겠군요.

뭐.. 진짜로 좀 잘 안돼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네들에게서는 "차선책으로 울산 선수출신이고 2부에서 성적을 좀 낸 김현석, 변성환, 김도균모론적인 말은 안하고 싶은데, 근래 행적을 보면 괴담이 맞아 떨어지니 저도 해볼까 합니다. ㅋ
안그래도 거기는 선수단과 신태용의 갈등 사건에서는 선수들은 휴가 나가고 없는데 "일부 고참 선수들과 논의를 거쳐 동의를 얻었다" 개구라를 쳤잖아요? ^^

 

이정효 감독의 단점이라면 많이 별난 성격이죠. 그래서 보수.. 아니.. 꼰대 성향의 당신들에겐 거슬림 그 자체일 테고요.

일본팀 뿐만 아니라 국내팀에게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들었는데, 그 국내팀은 아마 제주와 전북이 유력하겠죠.

언플로는 아마 높은 확률로 "협상을 했으나 저쪽팀에게 밀려서 뺐겼다"고 변명을 드러놓겠군요.

 

뭐.. 진짜로 좀 잘 안돼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네들에게서는 정정용이나 김은중 등을 두고 "차선책으로 울산 선수출신이고 2부에서 성적을 좀 낸 김현석, 변성환, 김도균.. 그것도 아니면 홍명보 후임 감독 후보였던 사람을 올리겠네요.
여기 링크 처럼
 https://namu.wiki/w/%EC%9A%B8%EC%82%B0%20HD%20FC/%EA%B9%80%ED%8C%90%EA%B3%A4%ED%98%B8/%EC%84%A0%EC%9E%84%20%EA%B3%BC%EC%A0%95#toc

그것도 아니면 노상래 대행을 정식 감독으로 선임 할 수도 있겠고~
결국 그렇게 2부로 떨어지면 자신들의 무능은 반성하지 않고 적반하장으로 억울하다고 하겠죠? 지금도 욕먹는 게 억울하다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 말이에요~ㅋ
​​​​​
아니길 바라지만 울산hd에서 불길한 예감이 들면 자꾸 들어 맞아서요.
그리고 사실 당신네들은 충분히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왜 또 저의 불길한 예감은 할 수 있으면서 안할거라는 느낌이 드는걸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