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처음이자 마지막 글쓴다

작성자 : rrnjd148작성일 : 2025-12-07 21:15:16조회 : 336

이정효 꼭 데리고 와라..
성적을 말하는게 아니다 왜 이정효가 필요한지
구단,프런트 니 놈들은 알면서 안하잖아.. 놓기 싫은 
기득권..
거머리 처럼 하는거 없이  남의 피빨아 먹
는 존재잖아
이팀에 모든 정이 떨어졌다.
파란 유니폼 입고 다니는게 부끄러움을 넘어 적어도 수치 스럽게는 안해야지
구단.프런트 참 욕나온다.. 이런 것들이 대기업이라고
우습다..
구단 운영이 이따위인데 직원들, 관련 업체들 대우 하는
말들이 거짓이 아니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