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 팀은 희망을 버리는구나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12-07 21:11:50조회 : 266

이정효 감독도 못데려와 
국내선수영입도 못해 
주축선수들 다들 나간다니 
용병들 데려와서 언제 적응시킬려고 
세라핌....ㅋㅋ
루빅손을 잡지 뭐하러 
돈 안쓸려고 발버둥을 치는구나 
도대체 윗선들은 지들 입맛대로 할거면 돈이라도 
많이 쓰던지 돈도 안쓰면서 뭔 간섭은 ....
물러날때를 알아야지 팀이 망가지고 있는데 
이 팀이 이렇게 나락간건 윗선들 당신들 책임이다 
이 사태를 수습할수 있는 감독이 
당신들이 생각했을때  떠오르는 감독이 있는지 잘생각해라
팬들이 왜 이정효 감독을 원하는지 
우리는 현재 우승이 목표가 아니다
이 팀을 살릴수있는 감독을 원하는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