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효 감독도 못데려와
국내선수영입도 못해
주축선수들 다들 나간다니
용병들 데려와서 언제 적응시킬려고
세라핌....ㅋㅋ
루빅손을 잡지 뭐하러
돈 안쓸려고 발버둥을 치는구나
도대체 윗선들은 지들 입맛대로 할거면 돈이라도
많이 쓰던지 돈도 안쓰면서 뭔 간섭은 ....
물러날때를 알아야지 팀이 망가지고 있는데
이 팀이 이렇게 나락간건 윗선들 당신들 책임이다
이 사태를 수습할수 있는 감독이
당신들이 생각했을때 떠오르는 감독이 있는지 잘생각해라
팬들이 왜 이정효 감독을 원하는지
우리는 현재 우승이 목표가 아니다
이 팀을 살릴수있는 감독을 원하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