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박주영 코치가 결국엔 떠나는군요

작성자 : ssadadd작성일 : 2025-12-05 18:24:05조회 : 340

선수단과 가장 호흡을 오래한 선수이며 가장 애정이 많았던 코치인데.

더이상 이런 구단에 있을 필요가 없다고 판단한듯 합니다.  

땀으로  항상 모든걸 증명하던 우리 선수들을   입장문 달랑 한장 내놓으면서  입다물게 한  시정잡배 같은 구단에게   더이상 기대할것이 없을것입니다.

선수단이  이렇게 무력화 되면.   더이상의 미래는 기대하기 어려울거 같습니다.  과연 내년에 도대체 어떤 그림을 그릴지요. 

혹시라도  박주영 코치를 시작으로 해서  탈울산의 러쉬가 시작되는 것은 아닐지  걱정 됩니다.

지금이라도  구단은   한시라도 빨리 이 위중함을 깨달아서    동영상 공개.   선수들의 입장 공개.를   같이  하시기를  바랍니다.  

선수단에게  어서  사과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