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진용이 갖추어 지면 동계훈련이 중요한시점이라고 봅니다

작성자 : prota100작성일 : 2025-12-05 10:16:46조회 : 364

감독이나 코치를 비롯 선수들이 같이 동계훈련이나 기본훈련시 빡세게 하시면 선수들 기강을 잡을 수 있을 뿐 더러 팀웍도 좋아질 것입니다.
작년 동계훈련을 보더라도 감독과 선수들이 승리에 도취되어  감독은 작심발언이나 하고 선수는 유튜브나 찍고 심지어 훈련장소도 물색되
지 않아서 허송세월 잔디상태가 나빠서 자체훈련도 제대로 못 한 걸로 기억 합니다.


20일 두바이전지훈련 가고 오고 시간 다 보내고 3부 리그와 몇게임 뛰고 유튜브만 찍어 댄걸로 알고 있습니다. 단장이나 감독이 유능 하고 안하고는 이미 프로팀에서 큰 차이가 없고 선수들에게 신뢰를 줄수 있는 생각과 행동을 보여 주는 게 중요 할 것 같습니다. 교만의 상징인 골프채가 등장 하고 심지어는 속초 훈련장에 가서도 축구가 아닌 골프를 쳤다는 자체가 지도자와의 라포가 깨진 것이므로 장난으로 선수 얼굴 만진 것도 불쾌감을 느낀 것입니다. 이정효감독은 경기중에 보는대서 선수를 두들겨 패도 선수는 사랑의터치라고 고마워 하는 것과의 차이 입니다

노상래감독님도 나름 선수들과 융화 되어 그나마 그전 보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 줬다고 생각 됩니다. 선수나 감독들의 자존심이 울산hd와 우리 팬들에게는 관심대상이 아니며 이제는 잔류의 마침표를 찍었으니까 육상국가대표출신 코치도 초빙 하여 국내에서 스피드와 체력훈련과 양궁선수 모셔서 집중력 훈련을 비롯 추워지면 가까운 남쪽 나라에 한배 타고 가면서 구단주 정신교육 강의와 헬스훈련도 하면서 캠프를 차리고

지옥훈련을 해서 내년에는 부상없고 단단한 팀으로 거듭 나는 것이 지금으로는 최선이라고 봅니다. 우리 팬들은 그런 과정을 감시하는 역할을 하고 그래도 안되면 2부나 3부로 가야지요  민망 하지만 잔류 축하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