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인들은 한번 해프닝가지고 난리친거라 생각하더라

작성자 : uhdfc2025작성일 : 2025-12-02 20:32:45조회 : 304


왜 그 전감독 망하는건 안되는건데

왜 선수들 이미지 망하는건 괜찮고

정승현 하나만 당한게 아니잖아

그런사례들을 밝히고 바로 잡지않으면

아무리 악플고소한다해도 계속 난리칠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