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댓글쑈

작성자 : good4196작성일 : 2025-12-02 21:06:02조회 : 258

아니 이제 프로축구  구단까지 선수 가족 그리고  지인 등등  이리 댓글달고  날리치나  가관도  이런  가관이  없네요  

아니  내가  봤을때 축구단  선수단  잘한거  하나  없는데  지들  연봉협상할려고  가족지인 동원해서  이지랄들하는거임   이거  머하는플레이지  

스승을 스승이라고  부르지도 못하고  부모님을  부모라고  부르지도 못한다 

그리고  구단  현대중공업 그룹은   소비재 기업이  아니니  욕은  처먹어도  소비재 기업보다  신경은  들쓰니  선수단은  신경안쓴다  그냥

구단 연봉협상  그리고  구단 힘쓰는  담당자하고만  잘지내면  언론은  잠잠해 질것이다   

ㅋㅋㅋ  바보들   울산현대  선수들  니들보다  연봉  적게받고   열심히들 하는  시민구단들이   더 대우받아야  마땅하다

프로보다  사람이되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