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제 프로축구 구단까지 선수 가족 그리고 지인 등등 이리 댓글달고 날리치나 가관도 이런 가관이 없네요
아니 내가 봤을때 축구단 선수단 잘한거 하나 없는데 지들 연봉협상할려고 가족지인 동원해서 이지랄들하는거임 이거 머하는플레이지
스승을 스승이라고 부르지도 못하고 부모님을 부모라고 부르지도 못한다
그리고 구단 현대중공업 그룹은 소비재 기업이 아니니 욕은 처먹어도 소비재 기업보다 신경은 들쓰니 선수단은 신경안쓴다 그냥
구단 연봉협상 그리고 구단 힘쓰는 담당자하고만 잘지내면 언론은 잠잠해 질것이다
ㅋㅋㅋ 바보들 울산현대 선수들 니들보다 연봉 적게받고 열심히들 하는 시민구단들이 더 대우받아야 마땅하다
프로보다 사람이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