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아니 x발

작성자 : pkt1162작성일 : 2025-12-02 20:28:30조회 : 273

뭐가 아쉬워서 이 병x같은 일처리를 하는거고 팬이랑 선수만 병x 만드네 대기업 다니면서 머리가 이래 안 돌아가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