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권오갑이던 정기선이던 알것 없고 ㅋㅋ

작성자 : cmgg509작성일 : 2025-12-02 20:16:51조회 : 347

당신들 명예 지키자고 팀 선수들 그리고 팬들 갖다판거는 꼭 알고 있으세요 ㅋㅋ

안 그래도 구단 선수 욕하는 여론들을 애꿎은 팬들만 팀을 위한 마음으로 쉴드쳐가면서 욕 먹으면서도 구단의 입장문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당사자들도 입장 발표를 기다리고 있었을건데 무마 시키는 이유가 고작 본인들 체면 지켜야한다고?

우리는 안보이세요? ㅋㅋ 우리만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되었네?

이렇게 선수들 대우하면 그 누가 여기에 올려도 하겠습니까?
이렇게 팬들 대우하면 그 누가 내년에 응원하겠습니까?

온갖 정 다 떨어지는 윗대가리들 때문에 이 팀을 계속 응원해야하는지 의문감과 허무감만 드네요.

전전 감독 걸개 달때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기보다 수위를 낮추라고 팬들을 제지하는 모습. 이번에는 어떤 제지를 할까요? 무시할려나?

시간이 지나면 약 되는게 아니라 오히려 병이 될거라는걸 인지하세요 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