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흐지부지 그냥 넘어가는걸 가만히 못보겠습니다

작성자 : kwon5gapnaga작성일 : 2025-12-02 20:07:21조회 : 278

이대로 조용히 넘어가면 어떤 결말이 보일지 다들 예상 될겁니다

총대 멘 고참급 선수들은 대부분 이 팀에 레전드입니다

울산팬들에게 박수 받으면서 축구인생 아름답게 마무리되어야할 선수들이

이 팀에 더 이상 남기 어려울겁니다 

구단에서 남아달라고 애원해도 방관자처럼 행동한 구단에 누가 남겠습니까?  

물론 고참급 선수들도 그런 희생할 각오와 미움받을 용기로 나섰을 겁니다 후배들이나 동료를 위해서


아직도 가해자는 당당하게 미디어 앞에서 나와서 2달전에 헛소리하듯이 제대된 사과는 커녕

애정이니 뭐니 이상한 소리만 하고 있는데  구단은 선수 보호는 커녕 방관하고 있을겁니까?

선수 보호를 위해서라도 제대로 된 마무리가 필요합니다

그걸 못하겠다면 그냥 해체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