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1월 9일 vs 수원fc 전은 모든걸 걸고 힘을 합쳐 이겨내야 합니다.

작성자 : slrookie작성일 : 2025-11-03 14:10:05조회 : 496

정말 글을 잘 안올리는데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거두절미 하고 주말 안양전 경기보고 심판 판정으로 화도 났지만 한편으로는 경기력 적으로 실망스러웠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투지 넘치게 싸우고 한편으로는 거칠다는 느낌도 받았지만 이렇게 카드를 많이 받을 줄은 몰랐습니다.

그리고 혹여 카드를 받더라도 프로 선수라면 자기 카드 관리에 더 신경을 쓰고 플레이에 신중을 기했어야 했는데 그 부분이 참 아쉬웠습니다.

이미 지나간 경기 후회 해 본들 달라 질것 없겠지만 느낀점이 많았던 경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이제 정규리그 3경기 남았지만 울산팬 으로 지내면서 이렇게 불안했던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입니다.

매년 가을 바람이 불어오면 울산은 약해진다.

가을만 오면 울산병이 온다라는 우스갯 소리도 있습니다.

매년 울산을 응원하지만 왜 이시기가 오면 불안해지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저는 마지막까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그리고 믿어보려고 합니다.

아직 9위 니까..

아직 강등권은 아니니까..

그래 때로는 질수도 있다 축구공은 둥글다..

이제 한해 농사를 결정짓는 경기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다가오는 vs 수원fc 전은 정말 절실함과 투지를 보여주세요. 

마지막까지 절실함을 갖고 최선을 다해주세요.

저도 마지막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울산 HD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