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울산HD는 정말 착한 구단임
항상 원정팬한테 금목걸이 ㄴㅏ 크루즈 상품 주고
원정팬들 많이 안올까봐 기차도 할인해주고 숙박 할인싸게 잡아주고
우리는 다뿌서진 의자에 거미줄 잔득 경기장
과자 맥주음료만 있는 편의점 화장실 딸랑한개
줄서서 기다리기 일수
대구 포항 자리 얻기가 하늘의별따기
안양 우리는 종합운동장 홈팬은 전영구장
서울 하늘에서 눈덩어리 떨어져
엠프공격은 기본
아 구단이 문제가 아니라문제 이렇게 해도 좋다고 줄서서
유니폼사주는 울산팬들 대단합니다 나도 미친놈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