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루빅손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11-04 12:20:13조회 : 508

재계약 안하심??
국내 다른팀에 보내면 부메랑 맞을거다 
이명재까지 놓치는 니들 보면 참 .....답도 없지만 
생각 잘해라 !!
 

댓글

기본이미지

8등급 김준석(djjoonseok)2025.11.09 19:40:32

깡패이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