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FC 히로시마전....

작성자 : djjoonseok작성일 : 2025-10-21 21:06:49조회 : 722

초반에만 살짝 좀 하는거 같더만.. 한골 넣고나서 그뒤로는 계속 수비만 쳐했네... 

오늘 히로시마가 똥볼만 아니였으면 크게 졌을거 같았는데.. 운이 좋았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