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렇게 회원가입까지 하면서 글을 쓰는건 첨이네요.
이유가 어떻든 고참(이것도 한국적인 병폐라 생각함)선수들이 이런 사태를 구단 외부로 노출시킨것은 정말 해서는 안될 행동이고, 넘어서는 안될 선 이었습니다.
구단주는 이번 사태에 대해 반드시 진상을 조사해서 읍참마속의 심정으로 잘못한 선수, 구단직원을 가려서 일벌백계 해야 할 것입니다.
선수들의 잘못된 행동이 축구를 사랑하는 축구팬이 결국은 K리그에 등을 돌리게 해서는 안될것입니다.
구단주에게 정중히 요청드리니 반드시 책임자 및 선동자(주동자)들을 가려서 책임을 물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