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제 더이상 글쓰는일 없을거다

작성자 : lhy4244작성일 : 2025-10-22 03:57:10조회 : 1611

왜?? 계속 해봐야 바뀌는게 없는 철밥통 구단일테니까 13년 울산팬도 이제 그냥 접을거다..

한마디 더하자면

이청용 저러는거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뉴스를 접했다

엘런파듀 전 크리스탈팰리스 감독에게 신태용 전감독 처럼 똑같이 정치질 하다가 벌금 5천만원 먹고 구단징계까지 받았다지?? 자고로 구단이라면 저렇게 굴러가야 정상 아니냐??

댓글

기본이미지

4등급 박정인(kysong0908)2025.11.05 23:48:13

울산팬 아닌거 다 압니다!! 울산팬이면 증거를 대세요!! 진짜 울산팬이면 절대 이러지 않죠!!

작성자이미지

8등급 백성일(nom1980)2025.11.02 20:44:24

아저씨 선수들 한테 악플하지마세요 전북팬인가?

기본이미지

7등급 장재혁(addiojang)2025.10.24 11:49:50

개인적으로 몇년차 울산팬 이런주장 하는 사람 90프로는 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