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선수들참 욕나오네

작성자 : yamato486작성일 : 2025-10-19 20:37:24조회 : 1346

고참이라는것들이 생각들이없네 이청용 너는 이제 은퇴해라
나이는 멀로 처먹었니 그런 세리모니 하면 사람들이 어이구좋아라할것같나 고참이라면 상황이 나빠지지 안토록 노력해야하는거아니냐 너희들은 경기하면서 열심히 한다는걸 보인적이없다 그따구로 겜을했쓰면서 머잘났다고 어혀~한심한것들 울산 보기도싫타 너희들이있는팀은 더이상 보기싫타 탈퇴다 이것들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