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선수들참 욕나오네
작성자 :
yamato486
작성일 :
2025-10-19 20:37:24
조회 :
1346
고참이라는것들이 생각들이없네 이청용 너는 이제 은퇴해라
나이는 멀로 처먹었니 그런 세리모니 하면 사람들이 어이구좋아라할것같나 고참이라면 상황이 나빠지지 안토록 노력해야하는거아니냐 너희들은 경기하면서 열심히 한다는걸 보인적이없다 그따구로 겜을했쓰면서 머잘났다고 어혀~한심한것들 울산 보기도싫타 너희들이있는팀은 더이상 보기싫타 탈퇴다 이것들아
공설운동장에서 부터 울산에서 축구를 봐온 팬으로써..
이청용 너는 이제 축구로 밥 벌어먹긴 글렀다.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