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청용 너는 이제 축구로 밥 벌어먹긴 글렀다.

작성자 : kch6634작성일 : 2025-10-19 21:11:38조회 : 2033

아무리 배운게 없는 친구라고 해도 그러면 안된다. 설령 감독이 실수가 있다고 해도, 속이 뒤집어 지더라도 하면 안될 행동이 있다.
너는 그 금지선을 한참 넘었고 그것도 너무 저급하게 전임 감독을 조롱했다. 나만큼 톰밀러 비난한 사람이 있을까 할 정도로 이청용을
지지했는데 이제 그 지지를 접고 톰밀러를 좀 이해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