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공설운동장에서 부터 울산에서 축구를 봐온 팬으로써..

작성자 : cherryno9작성일 : 2025-10-19 10:02:41조회 : 1448

국민학교 공설운동장에서 축구를 할때부터 봐온 팬입니다

신감독과의 불화가 있는것으로 보여지는 이런행동들..참 보기 좋습니다 그치요?
이청용 선수 의 골 세레모니.....태업을 했다고 밖에 볼수없네요...참 실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