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전우선(woosun61)2025.10.20 19:21:10
에이 개새끼야 사리판단도 못하냐? 신태용이가 어떻게 했는지 너는 아나? 어떻게 했는지 모르지만 이청용이도 그러면 안되지. 그걸 옹호하는 너는 더 개새끼고 이청용이 한국 축구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개새끼였네. 난 어느 축구단 팬도 아니고 축구협회 회장 누구냐? 현대가의 서자중에 정뭐시인데.... 어쨋든 이청용이가 아니 절친인 기성용이도 똑같으만.... 그래서 청용이 욕하기위해서 시간들어 가입했고, 이 글쓰고 탈퇴할거다. 잘먹고 잘살아라
이호열(lhy4244)2025.10.19 17:39:51
이미 여론은 이청용 편이 아니다....신감독이 책임지고 물러났는데 대놓고 골프스윙 ㅋㅋㅋ 이건 노린거지
김민규(kmk1993)2025.10.19 12:15:23
소속선수의 입김으로 진짜로 잘린건지, ㅁㅈ인지 ㄱㅅ인지의 극대노로 잘린건지, 상스 못가면 해지조약이 있었는지도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도 않았는데, 신감독의 입뻥긋은 특별해서 선수측 입장은 들어 보지도 않은체 낙인찍고 멍석말이 짓하는 거요?
그래놓고 진짜로 선수측이 옳은것으로 밝혀지면 "아님말고ㅋ" 이런식으로 자신들이 했던 짓에 책임은 지지않고 나몰라라 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