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업이 축구선수인데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10-06 22:48:51조회 : 1524

직업이 축구선수인데 축구를 못하는게 말이 되냐
감독은 골프치러 다니고 선수들은 돈 만 받으면 그만이고 
영입은 드럽게 못하고 이것들은 뇌가 없는지 
금붕어 마냥 몇초뒤면 까먹고 뭘하는지도 모르는데 
그냥 팀 해체해라 굳이 니들 한테 돈쓰는게 아깝다 
창피한줄 알아야지 대구는 내일이 없는것처럼 열심히 뛰는데 
니들은.....진짜 답도 없다 현재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지
하긴 감독이 알았으면 그렇게 경기 안하겠지 
팀 해체해라 아님 니들 다 나가던지 
등신짓 하는게 어디 하루 이틀이여야지 
감독 선수들도 문제지만 전강부 니들이 젤 등신이다 
영입을 개 똥으로 하니 2부 갈려고 생각말고 걍 팀 해체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