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투지도 없고 의지력도 없고 감독 두번이나 밀어내고~~ ㅋㅋ 선수들 대단하다 ㅋㅋㅋ

작성자 : djjoonseok작성일 : 2025-10-09 17:59:05조회 : 1741

2부팀만큼 투지 없이 뛰는거 실화가???

뭐 ? 여기가 동호회 축구팀인줄 아나보네~~~~ 

진짜 그런 실력이라면 하루빨리 은퇴를 권하고 싶다..

선수로써 안챙피하나??? 나름 이름 있는 감독이 두명이나 니들 때문에 나간건데.. 울산 구단 역사상 최초아님?? 1년도 안되 두명의 감독을 보내버리는거..

애초에 선수단 꾸릴 때부터 망 조짐이 있엇긴 했지.. 어떻게 2부급 선수들을 대거 영입한건지......

10월달에 이동경이 오는데... 그냥 타팀에 가버렸으면 좋겠네.. 

어차피 울산 와봐야 수준 안되는 선수들이랑 하면 혈압 올라서 못한다.. 있던 실력마저 떨어지게 될듯...

 

댓글

기본이미지

8등급 김준석(djjoonseok)2025.10.09 18:30:45

니가 신태용 골프치는거 봤어? 채만 있었지.. 확실히 친거 봣어?? ㅋㅋ선수들 수준 생각이나 해라

기본이미지

8등급 김희재(kimhj5608)2025.10.09 18:13:32

골프치러 댕기는 새끼가 더 의지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