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쓸 수 있는 선수들이 없다

작성자 : taekyu76작성일 : 2025-09-28 12:01:47조회 : 522

이게 문제다 몇몇 빼놓고는 선수 수준이  다 거기서 거기다
왜 이렇게까지 왔는지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한다  이제는 달라져야 하는데  판곤이 데리고 온 애들은 변할 생각이  없어 보인다.  이것이 우리를 미치게 하는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