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또 무승부네? 내가 보는 눈이 있네

작성자 : jong5709작성일 : 2025-09-27 23:08:32조회 : 469

몇달 전 판곤이형 있을 때부터 울산 하이라이트 경기 보고 
울산은 시즌 내내 무승부 아니면 1골차 승부겠다 예측했는데
오늘 또 무승부네...

축구 조금만 볼 줄 알면... 울산은 지금 선수 명단으로는 무승부가 많을 수 밖에 없음
이유는 간단함... 창도 날카롭지 않고... 방패도 튼튼하지 않음
다만 울산 전력 70%를 담당하고 있는 조현우가 있음.
다득점 하기 어려운 공격력에... 무실점 하기 어려운 수비력 이게 현재 울산임. 
울산보다 강한 팀하고 붙는다? 한점 차로 지거나... 조현우 때문에 비길 수도 있겠구나
울산보다 못한 팀하고 붙는다? 한점 넣을 수는 있는데 또 실점을 안한다고 보장은 못하겠음
고로 현재 울산 선수단 명단으로는 매 경기 무승부 아니면 1점차로 갈리겠구나 예측하는 게 자연스러운 일임.

초딩 선출도 안해본 사람도 공격쪽에서 찬스 만들 수 있는 기본이 주고 내주고 슛 콤비네이션인데
공중볼 따는 게 본인이 해야 될 역할인데... 볼 땄으면 내줘야 될 거 아니냐 ㅋㅋㅋ
대구봐라..  주고 내주고 슛~~ 바로 슈팅 찬스 만들어서 득점하잖아... 
대구 10번이 잘하는거지... 본인이 내주면 슛 할 수 있다는 걸 아는거지
저게 기본인데... 주고 내주고 슛
내주는 사람이 잘 내줘야지 슈팅 찬스가 생기는데...  울산은 내줘야 될 사람이 이건 너무 한거 아니오
https://youtu.be/yMQkjWrKuDY?si=mZblN6F5Pt5xwaWM
3분 8초 장면
내가 감독이면 바로 교체해버린다 ㅋㅋㅋ  슛할 상황인지 내줘야 될 상황인지 축구만 10년 넘게 한 사람이
그게 판단이 안되나 

태용이형 내년에 물갈이 좀 할 거죠??
지금 선수단 명단으로는 내년에도 답이 없습니다
20대 중후반 발 빠른 선수들도 필요하고... 수비수들도 발놀림이 좀 민첩하고 빠른애들이 필수입니다.
느린 선수들은 느려도 통하는 수준의 리그로 가야 됩니다

빠르고 젊은 선수들 기회 많이 주세요. 빈자리 생기면 누군가 나타나서 그 자리 차지하기 마련입니다
스포츠 세계가 원래 그렇잖아요. 
선입견... 고정관념이 감독 스스로를 망치게 합니다.

올 시즌은 이미 무승부나 한점차 승부가 많을 수밖에 없다는 걸 알고 있어서 그러려니 하는데
내년에는 꼭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세요. 
현재 선수단 명단으로는 어렵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