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서명관 이재익을 top으로

작성자 : musy1026작성일 : 2025-09-28 17:33:05조회 : 592

수비수가 많고 공격수들은 골을 못넣으니 트릭작전으로 어떻습니까 이게 우리팀의 현실입니다. 공격수가 없는거 그것도 골 넣을수 있는 공격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