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게 팀이냐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09-27 19:00:16조회 : 476

3부급 애들 데려와서 동네 축구하고 있네 
창피하지도 않냐 김판곤 내보내니 신태용 ㅋㅋ 
참나 그나물에 그밥 이구만 
이번시즌 살아남아도 니들 전부 다 나가라 
선수영입도 등신같이 하는것들 눈은 뜨고 다니냐 
이팀은 등신같은 넘들이 다 망치고 있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