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게 팀이냐
작성자 :
adle7200
작성일 :
2025-09-27 19:00:16
조회 :
476
3부급 애들 데려와서 동네 축구하고 있네
창피하지도 않냐 김판곤 내보내니 신태용 ㅋㅋ
참나 그나물에 그밥 이구만
이번시즌 살아남아도 니들 전부 다 나가라
선수영입도 등신같이 하는것들 눈은 뜨고 다니냐
이팀은 등신같은 넘들이 다 망치고 있네
김광국, 신태용 전부 나가라
또 무승부네? 내가 보는 눈이 있네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