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김광국, 신태용 전부 나가라

작성자 : arlergi작성일 : 2025-09-27 18:40:15조회 : 487


취미로 축구보는 팬들 상대로 유니폼만 쳐내면서 호구 취급하고, 팀 성적 개꼬라박은 김광국은 큰결심 하든가, 나가든가 하고

신태용 너도 나가라. 너 쉬고 싶은데 끌려 온거라며? 얼굴에 존나 하기 싫은거 보이니까 이 핑계 저 핑계 대지 말고 나가라.

2부, 하스에서 긁어 와서 팀을 하스 그리고 2부로 끌어내리는

허율 , 이희균, 서명관, 박민서, 강상우, 윤종규 다 나가라.



내일 수엪이 이기면 우리 10위지?

승강플레이오프에 위치한 너희는 울산의 선수들이 아니다, 패배자들 , 수치스러운 놈들일뿐이다.

전부 대구에서 내려오지말고 큰결심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