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신태용씨

작성자 : robbin14작성일 : 2025-09-22 11:35:31조회 : 1113

오메불망 동경이만 기다리는 중입니까? 울산 제대로된 윙백이 없는데 자꾸 쓰리백 쓰실겁니까 고승범을 왜 홀딩 비스무리하게 쓰고 계십니까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김현우(godiva1023)2025.09.26 16:45:15

신태용씨를 신태용씨라 부르지 신태용 감독 신태용씨 둘다 문제 없는거 아닌가? 신태용 감독 부르는거에 너무 민감하네

기본이미지

6등급 정상철(herojsc)2025.09.25 16:55:43

화나고 답답한 건 다들 마찬가지입니다. 그래도 예의 지키며 말씀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도 이 게시판을 자주 봅니다.

기본이미지

7등급 강석영(moondol201)2025.09.24 18:08:32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감독이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잖아요
씨라고 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기본이미지

4등급 이성빈(shiningbin87)2025.09.23 20:58:33

머고 니 머되나? 점재이가? 오매불망 쓰리빡 포빽 거려쌋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