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김현우(godiva1023)2025.09.26 16:45:15
신태용씨를 신태용씨라 부르지 신태용 감독 신태용씨 둘다 문제 없는거 아닌가? 신태용 감독 부르는거에 너무 민감하네
정상철(herojsc)2025.09.25 16:55:43
화나고 답답한 건 다들 마찬가지입니다. 그래도 예의 지키며 말씀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도 이 게시판을 자주 봅니다.
강석영(moondol201)2025.09.24 18:08:32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감독이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잖아요
씨라고 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이성빈(shiningbin87)2025.09.23 20:58:33
머고 니 머되나? 점재이가? 오매불망 쓰리빡 포빽 거려쌋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