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미 예전 글에서 내가 예견했잖아

작성자 : jong5709작성일 : 2025-09-21 23:27:25조회 : 624

울산 전력 딱 보면 무승부 경기가 많을 거라고
아니면 많아야 1골차 승부?
오늘도 무승부 했네
자연스러운 결과임
내년 시즌을 기대해 봐야지
이번 남은 시즌 경기들은
선수들 실력 냉정하게 평가하는 시간으로 가지면 됨
태용이 형님도 다 생각이 있을 거임
지금은 무승부를 하든 1점차로 지던 이기던 크게 이상할 게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