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2군 강등 현실화와 승강플레이오프 준비.

작성자 : ssadadd작성일 : 2025-09-23 14:52:47조회 : 724

10위  수원FC와  승점이  2점차.   지금 스쿼드로 보면  얼마전 수원에게  발렸듯이  또 질건 뻔합니다.

제주는 울산보다 더 못한 기량인거 같고.  대구는  울산만 만나면  펄펄 날아다니니....  대구 꼴찌로 보고  제주  11위   울산   10위 정도  된다고 예상해봅니다. 

울산이  상위권에서만 공부 잘하는 애들하고만 놀아서  하위권에  승강 다툼하는 흙탕물 진흙싸움을 해본적이  별로 없어서

아마  승강 플레이 오프 가면  어찌될지 아무도 알수가 없습니다. 지금  K2리그에  수원이나 부산 정도 붙어도 울산이 될까 말까 한 정도아니던가요?

2군 선수들 어서 정리하시고.     

잘 되지도 않는 쓰리빽  전술   김판곤이 그렇게  해먹어도 안되는 쓰리빽  고집좀 하지 말고....

공격 선수 암만 많아도  전부 똥볼차고 헛발 차고  서로 짐 떠넘기듯이  골문 앞에서도  패스만 해대는 우리 심약한 선수들...

과감히 정리합시다.  

2군가더라도 저는 울산을 응원합니다만.  이렇게 가는건  원치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