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잠 한숨 못잤습니다. 너무 분해서... 프런트분들과 선수분들은 잠 잘 잤는지 궁금하네요...
정신도 같이 털리고, 승점도 털리고...... 어쩌다가 팀이 이지경이 됐습니까?
유니폼 출시해서 팬들 지갑턴다던니,....... 무신사 HD 입니까?
솔직히 올해 엄청 기대 했습니다. 클럽월드컵 나가서 선수영입부터 역대급이 될 것이라는 기대와 리그4연패, 그리고 FA컵 우승 도전등
그러나 현실은 주민규 선수 이적시키고 작년에 광주에서 중앙수비수로만 활약한 허율 선수 영입! 물론 좋은 선수인거 압니다. 23년 광주가 3위 할때 상당한 역할한거..
좋습니다. 국내선수들은 세대교체를 위해서 영입했다치고..
역대급 이적시장이면 외국인선수들 부터 단도리 해야되는거 아닙니까? 라카바 좋습니다. 이번에 베네수엘라 국대 뽑혔던데..
근데 타켓형 공격수도 없는데 트로야크 영입.(서명관, 이재익, 김영권 있는데 무슨생각으로 영입하셨는지). 에이전트들한테 호구질 당하셨습니까?
진짜 속마음 같아서는 2부 내려가서 프런트 다 갈아 엎어야된다는 생각이지만, 2부에 내려가서 아직도 승강 못한 경남, 부산, 전남을 보면서 절대 2부는 내려가면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팬들만의 생각이겠지요.
어제 안양이 서울에게 이겼습니다. 안양선수들 무슨 우승한 것처럼 포효하는데 정말 안양선수들이 팀스피릿이 장착이 잘 된 것 같더군요.
그렇다면, 저희 선수들은요. 과연 그정도 열정으로 전북전을 뛰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프런트도 마찬가지....
진짜 진심으로 프런트 반성하십시오. 팬들의 지갑을 제대로 털려면 경기력입니다. 경기력이 곧 마케팅입니다. 어떻게 1년만에 팀이 이렇게 박살 났습니까?
두바이가서 뭐했습니까? 체력훈련 안했습니다. 전북은 주중 강원 경기하고 왔습니다. 어떻게 체력차이가 이렇게 납니까? 아무리 라인 내려서 경기했다지만....
전북은 어떻게 팀이 180도 바꼈는지 한번 고민해보십시오. 전북 따라잡는다고, 솔직히 율소리 클럽하우스 갔다와보셨는지.. 정말 세계최고의 클럽하우스로 손색이
없습니다. 정말 부럽더군요. 이런부분은 당장에 바꿀수는 없겠지만.. 경기장3층 빨간색 의자부터 당장 바꾸십시오.
마지막으로 한마디 팬들 돌아서는거 정말 한순간입니다. 3번째 우승하는데 17년 걸린거 잊지 마십시오. 6개 별다는데 엄청 오래 걸릴수 있습니다.
제발 정신차리십시오. 팬들은 그깟 취미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