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아시아쿼터 없어졌다고 아타루 내보내는건..

작성자 : ugi0128작성일 : 2025-08-31 22:15:35조회 : 461

보내고 역대급 용병 데려오는것도 아니고
​​​고작 라카바 데려왔네요 ㅋㅋ

유럽애들 데려와봤자 우리나라 여름 적응 못해서 빌빌 거리는데
​​그냥 옆나라 일본에서 아타루처럼 국대 1경기 정도 뛰어본
선수 데려오는게 제일 좋아보입니다..
헛돈 쓰지말고 일본 자주 가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