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런트야 잘 봐~~

작성자 : rrnjd146작성일 : 2025-06-18 19:53:40조회 : 411

나라가 망하는되는 이유가 있고
구단이 망하는되는 이유가 있다
잘 찾아봐 .뭐가 문제인지
여기 글만 봐도 알것같은데
맬 놀고 먹는데 익숙해서 찾을 생각은 하겠나..
너거 기업 회장님께 고맙다고 해라
능력없이 놀고 먹어도 꼬박 꼬박 월급주니 
우리 회사였으면 너거 쳐다고 안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