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따낸 클럽월드컵 출전권인데 허망하게 기회를 날리나?
경기력, 성적 처참할때도 팬들은 유니폼, 굿즈 구입 그리고 열성적인 응원으로 홈/원정 가리지 않고 감독, 선수단에게 박수쳐줬다.
근데 너네는?
이제 리그, 코컵, ACLE를 넘어서 클월까지 시원하게 말아먹냐?
준비? 노력? 많이 했다고 하는데 프로는 결과다.
결과가 안나오는데 팬들을 설득할 수 있나?
이제 어쩔래? 리그는 선두 매북과 12점차까지 벌어졌고
당장 귀국해서 코리아컵 8강에서 광주 이길거란 보장도 없다
지금이라도 분위기 쇄신하려면 하루빨리 김판곤 경질해라
김판곤아웃 소식 들릴때까지 구단에 관심 끊을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