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환멸나요(김판곤 꺼져)

작성자 : lo9ve3r4s작성일 : 2025-06-18 18:54:47조회 : 423

이런 팀을 응원하는 내 자신이 환멸나서 손절을 해야될판

감독이고 프런트고 다 나가야 돼​​​​​요. 
팀 운영을 이렇게 하고 따박따박 돈 받으시는거 참..
그 돈으로 보야니치 연봉이나 더 챙겨주는게 훨 낫겠습니다.

이명재는 또 무슨일이고요..하 진짜 개빡쳐요 
쌍욕을 퍼붓고싶지만 하..

일단 김판곤부터 경질 시키세요 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