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선수들한테 어떻게 했으면 탈출은 지능순이라고 할까

작성자 : jys7463작성일 : 2025-06-18 16:58:26조회 : 488

김기희 선수가 비록 팬들 마음에 상처 받는 말을 했지만

조수혁 선수도 김기희 선수도 이명재 선수도 김태환 선수도

울산 레전드라고 불리던 선수들한테 꼭 그런 취급을 해야하나요?

이청용 선수도 들려오는 이야기로 연봉 삭감하고 1년 남는거라는데

팬들이 사랑하는 선수들을 그딴 식으로 대하면 팬들은 뭐가 됩니까

제발 감독부터 바꾸고 똑바로 일 해주세요 

이러다 팬들 다 떠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