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선수들한테 어떻게 했으면 탈출은 지능순이라고 할까
작성자 :
jys7463
작성일 :
2025-06-18 16:58:26
조회 :
488
김기희 선수가 비록 팬들 마음에 상처 받는 말을 했지만
조수혁 선수도 김기희 선수도 이명재 선수도 김태환 선수도
울산 레전드라고 불리던 선수들한테 꼭 그런 취급을 해야하나요?
이청용 선수도 들려오는 이야기로 연봉 삭감하고 1년 남는거라는데
팬들이 사랑하는 선수들을 그딴 식으로 대하면 팬들은 뭐가 됩니까
제발 감독부터 바꾸고 똑바로 일 해주세요
이러다 팬들 다 떠나겠습니다
펜들을 포기하시나요?
야이 버러지새끼들아 보고 느껴라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