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야이 버러지새끼들아 보고 느껴라

작성자 : ryudongha1217작성일 : 2025-06-18 17:39:08조회 : 581

이 병신들은 머리에 뇌는 장식이냐? 니네 이거 다 보는거 안​​​​​다
니넨 돈 처 받으면서 팀말아먹잖아 우리는 돈 쓰면서 말아먹는거 막지도 못하니까 진짜 ㅈ같다 무능한 프런트새끼들아 지금까지 다 참았는데 레전드 대우 계속 ㅈ같이하네 이명재 오피셜뜨는날은 니네 제삿날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