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펜들을 포기하시나요?

작성자 : myuu8148작성일 : 2025-06-18 16:52:06조회 : 372

펜들의마음을 왜 이렇게 몰라주시나요???  정말 생각이 많아 지네요..내가  사랑하고 자랑스러워 하는 이팀이 정말 우리를 생각해주고 있나?? 진짜 우리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알고있다면 이렇게 쉽게 우리의 선수를 다른팀으로 보낼수 있나??  구단이 영리를 위해 운영이 된다는건 당연히 알고 또 우리도 그에 맞게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아닌거 아닌거 아닌가 싶고  펜의 마음을 이렇게 모르는 구단의 펜으로 남아있어도주ㅢ는건가 싶은 마음이 계속드네요.. 이팀의 펜이라는 사실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게 해주세요.제발 우리의 마음을 알아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