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김판곤씨 대회끝나고 자진사퇴하세요 간곡히 요청합니다

작성자 : minjae3149작성일 : 2025-06-18 16:49:21조회 : 437

그렇게 노래부르던 마멜로디전 졌구요 대회끝나고 바로 자진 사퇴하시면 작년에 소방수로 리그우승 먹은거라도 기억해줄게요 팀을 망치고 있습니다 제발 나가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