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프런트 일하기 싫으면 나가라

작성자 : sevimli1370작성일 : 2025-06-10 23:05:51조회 : 523

팀 망치지 말고
프로는 팬이 있어야 프로지
이따구로 하는데 팬이 남아 나겠냐?
자부심도 없이 그저 월급루팡으로 있지말고 다른 일 알아봐라
울산이란 팀을 망치는 프런트 따윈 필요없다
성적 개판나고 팬 떠나간 뒤 나가지 말고 지금 당장 나가라
일머리도 없고 자부심도 없고
그딴 마인드로 일하는데 성적이 나오겠냐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bagugia1)2025.06.18 12:35:13

일 잘하는 광쥬 감독 데려 오던지 외국인 모셔 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