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진짜 화가 나니 글을 안쓸수가 없네요

작성자 : gpwndiz작성일 : 2025-06-10 21:50:56조회 : 578

확실하지 않는 루머라고 한들 믿고 싶지 않지만요 
그동안 해왔던 걸 보면요 
보야니치 선수 루빅손 선수 다 놓치실거 같아 화가 너무 나네요!! 
우승은 팬들만 간절하나요? 
자신들의 이익이 먼저고 선수들 대우는 뒷전이신가요? 
도대체 울산 HD 는 누굴 위한 구단인가요?? 
공 뿌려주는 보야니치 없으면 누가 골을 만들어요? 
헌신적으로 죽을 힘을 다해 뛰면서 골 찬스 만들고 넣어준 루빅손 없으면 그 대체자는 있나요?? 
생각 좀 하시고 결정을 좀 하시라구요!!! 제발!!!! 

역대급 이적시장이라 하셨으면서 클월을 위한 이른 이적시장인데 우린 수비수 한명 끝? 진짜 실화인가요??? 
세대교체 라면서 정작 뛰는 선수들은 작년하고 한두명 빼고 똑같고 기존에 있던 선수들 없음 아에 경기 자체가 최악인데 무슨 세대교체 라고 하시나요..?? 
진짜 시간내서 이렇게 화가 난 팬분들이 쓰는 글들 한개씩 꼼꼼히 읽어보시면서 어떤게 문제이고 어떤 사람들이 나가야하는지 파악 좀 하세요!! 그러라고 거기에 앉아 계시고 월급 받는 겁니다!!!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bagugia1)2025.06.18 12:43:50

저런 선수들 재계약보다는 감돗 교체가 우선임 광주 감돗을 데려 오던지 전북차럼 외국임을 모셔 오는 게 일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