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역시 일 잘하는 구단이네요!

작성자 : lieszz18작성일 : 2025-06-11 08:45:43조회 : 571

ㅋㅋㅋㅋ진짜

일들 잘하시는거같네요 역시는 역시입니다

다쳐내고 연봉삭감하고 ! 대단하십니다 ^^

영입도 어찌 그래 필요한선수만 잘데려오시는지요

이 X같은 마음을.다 표현할수가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