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재밌네 올해 폭망하고 팀 얼마나 망가질란가

작성자 : iiiissss작성일 : 2025-06-10 21:13:25조회 : 401

중위권에서 빌빌대고 아챔은 나가리에 선수 농사 다 망치고 보야니치 루빅손 다 보내면 이팀 뭐 더 볼거 있나?
다시 텅텅빈 경기장 머지 않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