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보야니치 루빅손 잡으라고

작성자 : yonulee06작성일 : 2025-06-10 20:55:03조회 : 582

걔네 없이 니네가 뭘 할 수 있는데?
보야니치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구단이면서 자기 주제 파악도 못하고 연봉 깎겠다고 나서는거 진짜 어이없어서 욕나오네
연봉 뱉어내라.. 제발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bagugia1)2025.06.18 12:40:15

감독 교체가 우선임 ㄷㄷㄷ

기본이미지

6등급 박재현(lieszz18)2025.06.11 08:50:23

구단은 아직까지 지들이 우승경쟁 하는 팀으로 알고있는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