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잘하면 더 대우를 해줘야지
니들도 일 존나 하고 연봉 삭감 할래???
외국인 선수도 병신 같은 애들만 대려와서
해지 위약금 만 벌써 몇 번째고 그 돈은 안 아깝고
선수들 재계약 연봉은 아깝냐??
팀을 위해서 열심히 하는 선수들은 더 대우 해줘야
맞는거 아님?? 검증 안된 선수 계약에 돈쓸봐야
검증된 선수 재계약이 싸게 먹힌다.. 알긴 알아라..
맨날 fa짬통 뒤져서 선수 주워 계약하는데
실패 확률이 당연히 높겠지.. 클월 나간다고 영입 시장 기대하라던
사람은 어디 가셨나??ㅋㅋ 진짜 정내미 떨어진다 좆런트 하는 꼬라지 보니.. 일부러 이러는건가 싶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