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Iz 출신 애들한테는 덜받겠다고 해도 더 받으라고 퍼주는 새끼들이

작성자 : gjwnsxo12작성일 : 2025-06-10 17:56:25조회 : 464

팀내 핵심 선수이자 없을때 그지랄인거 다 봐놓고 

연봉을 후려쳐? 

너네는 도대체 어떻게 직장을 다니는 거냐? 

이렇게 병신같이 운영할가면 걍 대학생 인턴들로 꾸려라 

걔네가 너거보단 잘하겠다 

김광국 전성우 너거 말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