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미포조선에서 커리어 끝내야 할 양반 남겨놓으니까

작성자 : kimhj5608작성일 : 2025-06-10 17:47:43조회 : 536

팀이 미포조선이 되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장 집앞에 트럭보내면 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