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방신기 해체이후 처음 이런데 글써봅니다

작성자 : nahyun2191작성일 : 2025-06-10 18:15:58조회 : 455

프론트에 울산 해체 노리는 직원이 있나요?
왜 이렇게 사람 마음을 떠나게 하는 운영을 하시는거죠??
정말 궁금합니다
입장문이라도 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