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지능순이 맞다.

작성자 : ulsankid작성일 : 2025-06-10 17:10:52조회 : 367

팀이 흔들리고 변화가 있는 것 ? 얼마든지 기다려주고 인내해주고 함께할 수 있다

팬프렌들리 명목으로 봤을때
팬들이 지지하는 선수들에 대한 대우 좋은가 ? No
전력강화 목적의 영입 안목이 매우 뛰어난가 ? No
레전드 선수들의 대우를 하는가 ? No
팀을 사랑하는 유스 출신이나 팀에 충성심 있는 선수를 챙기는가 ? No

그렇다고 뚜렷한 컨셉이 있는가 ? No
리빌딩 목적으로 라이벌 구단들과 같이 어린 선수들을 육성해나가는가? No


진짜 그냥 안보면 그만이고 처음이자 평생의 마지막으로 글쓰고 지지 안한다.

울산 좋아하는 이유때문에 타인들에게 놀림 받고 비아냥 당하고 병신 취급 당하는 것?
야구에서 성적 안좋은 한화, 롯데 응원하는 사람들도 이런 병신 취급은 안당한다.

진짜 여기에 내가 글쓴다고 변화할 것 1도 없겠지만 마지막 구단에게 하고 싶은 말 하고 응원 접는다. 

댓글